2023/12/13 2
-
다양한 쉐이더의 Bluer효과를 적용할것 이다. Buffer를 통해 필요한 데이터를 전달하며, RenderTarget을 사용해 이미지를 구축하고. 해당 이미지를 통해 뷰포트에 대한 이미지를 재처리하여. 다양한 효과를 적용한다. 전에 작성하였던 Sepia와 GrayScale을베이스로 나머지를 전개해 나갈것 이다. RenderTargetScene구현 #pragma once class RenderTargetScene : public Scene { public: RenderTargetScene(); ~RenderTargetScene(); // Scene을(를) 통해 상속됨 void Update() override; void PreRender() override; void Render() override; voi..
-
우리가 카메라로 화면을 비추는것. 화면을 2D리소스로 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RenderTarget은 화면 뷰에 대한 재처리작업을 통해 더 효율적으로 어둡게 만들거나, 색감을 전체적으로 조정하거나 하는데 사용한다. 외곽선처리또한가능하다. 원래 FrameWork에 추가하여 수정해보자. 우선, RenderTager과 DepthStencil을 정의해주는 함수를 작성한다. #pragma once // RenderTarget 클래스 정의 class RenderTarget { public: // 생성자: 너비와 높이를 매개변수로 받아 기본값으로 초기화 RenderTarget(UINT width = WIN_WIDTH, UINT height = WIN_HEIGHT); // 소멸자 ~RenderTarge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