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공부

2023/12/09 2

  • 공격 시스템중, 체인라이트닝을 만들것 이다. Trail시스템을 사용하여 표현할것 이다. 일단, 객체가 Monster를 따라다니는 방식을 정의하자. #pragma once class Trail : public GameObject { public: Trail(wstring imageFile, Transform* start, Transform* end, UINT width); ~Trail(); void Update(); void Render(); void SetSpeed(float speed) { this->speed = speed; } private: void CreateMesh(); private: Mesh* mesh; Transform* start, *end; UINT width; float speed ..

  • 파티클 방식중, Trail에 대해 설명한다. 한 Quad객체를 만들고, StartPos의 Right, Left를 설정한다. 그리고 다른 모든 Vertice가 그 Right와 Left를 천천히 따라가게 만들면 된다. 이전 궤적과 이후 궤적을 참조하여, 궤적을 따라가게 설정하는것 이다. #pragma once class Trail : public GameObject { public: Trail(wstring imageFile, Transform* start, Transform* end, UINT width); ~Trail(); void Update(); void Render(); void SetSpeed(float speed) { this->speed = speed; } private: void Cre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