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공부

2023/12/05 1

카테고리 설명
  • AnimationInstancing에서 각 객체에 애니메이션을 분할적용하고, 원하는 애니메이션을 원하는 객체에 실행하도록 바꾸어보자. 우선. Instancing을 사용해서 데이터를 조절함으로 Buffer한개로 같은 객체 100개를 조절하는것을 알 수 있다. 그럼으로, ObjectMaster를 한개 두고. 해당 객체를 사용해서 나머지 객체의 행동사항을 조절해야함을 이해할 수 있을것이다. 한번 작업해보자. // MonsterManager 클래스는 Singleton 패턴을 따르며 게임 내 몬스터를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class MonsterManager : public Singleton { private: // 몬스터 풀의 크기를 나타내는 상수 const UINT POOL_SIZE = 1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