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18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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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사용하던 ID3D11ShaderResourceView* srv 를 따로 만들어서 한개의 객체당 한개의 srv를 생성하는것 이 아닌. srv를 공통으로 사용할 경우. 같은 srv를 사용하도록 만들어보자. Texture #pragma once class Texture { private: // 복사생성자가 아니라 그대로 참조형 생성자로 이동시켜 사용한다 Texture(ID3D11ShaderResourceView* srv, ScratchImage& image, wstring file); ~Texture(); public: void PSSet(UINT slot = 0); public: static Texture* Add(wstring file); static void Delete(); private: 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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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Windows 에서 사용할 ImGui의 설치개요에 대해 설명한다. https://github.com/ocornut/imgui GitHub - ocornut/imgui: Dear ImGui: Bloat-free Graphical User interface for C++ with minimal dependencies Dear ImGui: Bloat-free Graphical User interface for C++ with minimal dependencies - GitHub - ocornut/imgui: Dear ImGui: Bloat-free Graphical User interface for C++ with minimal dependencies github.com https://gi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