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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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객체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고, 상태에 따라 애니메이션을 실행하게 할 수 있다.HUD를 띄우고, 조준점을 표시할 수 있다.HUD의 조준점과 총기의 방향Rotation을 연동할 수 있다.무기 애니메이션 적용. 무기객체 또한 엑터를 상속받아 동작하는만큼, 임의의 ABP를 배정하여 상태에 따라 애니메이션을 실행하게 조정할 수 있다.WeaponActor#pragma once#include "CoreMinimal.h"#include "Datas/WeaponDatas.h"#include "GameFramework/Actor.h"#include "Interface/IInteract.h"#include "BaseWeapon.generated.h"enum class EFireMode : uint8;/* * */c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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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번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시스템 모작설계구상 [ 마인드맵 ]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라는 게임의 총기 모딩시스템, 플레이어의 상호작용, 아이템 인벤토리 시스템 등을 구현할 것 모든 아이템은 HashMap으로 자신의 상태값을 가져야한다.아이템 사전을 만든다고 이해하면 된다. 공용으로 가져야 하는 부분총기 -> 부품 -> 부품위치 -> 상호작용 가능한 객체 ( 서로 겹치는 객체는 동시에 장착 불가 등 ) 이런것과 같이 상속관계 조정자기자신에 부착되는 하위부품들총기부품의 스테이터스 캐릭터캐릭터는, 플레이어의 주관대로 스스로 행동 이동 공격 할 수 있어야하고, 자신의 앞에 있는 물체를 집거나, 물체가 존재함을 인지하여야 한다. UI를 통해 자신의 체력, 스테미너, 팔 스테미너 를 관리할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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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점카드 추가하기1.1 카드 사용효과 추가캐릭터 추가하기 문제 발생문제1.캐릭터 카드 사용효과에 대한 세이브로드 시스템 참조에 Struct를 사용하였으나 Struct가 정상동작하지 않았다. 해결1.새로 추가하는 Struct의 이름에 기호가 들어갔던 간단한실수였다. %기호가 들어가면 터짐 진행중인 작업0. 디테일화 ( 베이스를 기반으로 스킬, 카드, 캐릭터, 적, 맵 추가작업 )0.1. 게임 시작, 종료 UI구현 진행 예정 작업NULL!! 완료된 작업1. 캐릭터 베이스 구현 2. 베이스 구현2.1 무기 베이스 구현2.2 카드 베이스 구현2.2.1 카드의 이동 에 따른 캐릭터 이동 구현2.2.2 카드 내부의 객체 UI 세부출력2.3 스킬 베이스 구현2.3.1 카드 업그레이드 스킬 구현 3. 플레이어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