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공부
작성일
2024. 6. 3. 02:56
작성자
WDmil
728x90

 

세이브 발생 시, EndEffcet가 자동으로 실행되게 연결해놓았다.


목표점

  1. 카드 추가하기
    1.1 카드 사용효과 추가
  2. 캐릭터 추가하기

 

문제 발생

문제

1.캐릭터 카드 사용효과에 대한 세이브로드 시스템 참조에 Struct를 사용하였으나 Struct가 정상동작하지 않았다.

 

 

해결

1.새로 추가하는 Struct의 이름에 기호가 들어갔던 간단한실수였다. %기호가 들어가면 터짐

 

 

진행중인 작업

0. 디테일화 ( 베이스를 기반으로 스킬, 카드, 캐릭터, 적, 맵 추가작업 )

0.1. 게임 시작, 종료 UI구현

 

진행 예정 작업

NULL!!

 

완료된 작업

1. 캐릭터 베이스 구현

 

2. 베이스 구현

2.1 무기 베이스 구현

2.2 카드 베이스 구현

2.2.1 카드의 이동 에 따른 캐릭터 이동 구현

2.2.2 카드 내부의 객체 UI 세부출력

2.3 스킬 베이스 구현

2.3.1 카드 업그레이드 스킬 구현

 

3. 플레이어 상호작용 구현

 

4. 스테이지 이동 구현

4.1 스테이지 간 저장데이터 Save&Load구현

4.2 플레이어 데이터 세이브 구현

 

5. 스테이지 셀렉트 구현

5.1 스테이지 이벤트 베이스 구현( 이벤트는 보스를 제외하면 무작위 여야한다.

[Battle Event, Boss Event, Bonefit Event] )

5.2 스테이지 무작위 배치 구현 ( 규칙성 무작위, 다음 노드는 전 노드배열과 사이즈가 같거나 더 커야한다. )

5.3 스테이지 무작위 간선연결 구현 (규칙성 무작위, Self 노드는 항상 연결된 노드가 존재해야 한다. [고립성 배제])

5.4 플레이어의 노드이동 & 이벤트 처리 구현

5.5 플레이어의 시작시 스테이지 페이드인 페이드아웃 구현

 

6 상점 구현

 

7. 전투 준비단계 구현

7.1 플레이어와 자원, 카드메니저의 연동구현작업

7.2 상점레벨 업그레이드, 손쉬운 카드정보추가

7.3 카드잠금, 카드 구매&판매연동

 

8.9 세이브 안정화

EXTRA. 세이브데이터 세이브데이터로드 연동, 데이터 연동시 필요사항 추가 기입.

 

9. AI

9.0 공통EQS사용 처리

9.1 스킬 사용 판별여부를 위해, 공격가능한 스킬 데이터를 재정리중

9.2 AI공격행동 처리

 

 

728x90

'작업사항 정리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ble_War 240708_26 포트폴리오 소개영상 제작  (0) 2024.07.08
Table_War 240605_25  (0) 2024.06.05
Table_War 240531_23  (0) 2024.05.31
Talbe_War 디테일작업만 남은 포트폴리오 PPT  (0) 2024.05.28
Table_War 240527_22  (0) 2024.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