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공부
작성일
2024. 5. 31. 03:01
작성자
WDm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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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점

  1. 카드 추가하기
  2. 캐릭터 추가하기

 

문제 발생

문제

1.캐릭터 다이렉션, 콜리전문제 발생

AI가 움직일 때 정상적으로 행동하지 않았다.

 

2.비헤이비어 트리 의 EQS에서 객체의 재이동탐색 알고리즘 부분이 정상작동하지 않았다. 찾아봐야함

 

해결

1. 새로 추가한 무기의 Static콜리전을 재설정해주었다.

무기의 Collision을 활성화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 꺼버리니까 해결

 

2. 해결중

 

진행중인 작업

0. 디테일화 ( 베이스를 기반으로 스킬, 카드, 캐릭터, 적, 맵 추가작업 )

0.1. 게임 시작, 종료 UI구현

 

진행 예정 작업

NULL!!

 

완료된 작업

1. 캐릭터 베이스 구현

 

2. 베이스 구현

2.1 무기 베이스 구현

2.2 카드 베이스 구현

2.2.1 카드의 이동 에 따른 캐릭터 이동 구현

2.2.2 카드 내부의 객체 UI 세부출력

2.3 스킬 베이스 구현

2.3.1 카드 업그레이드 스킬 구현

 

3. 플레이어 상호작용 구현

 

4. 스테이지 이동 구현

4.1 스테이지 간 저장데이터 Save&Load구현

4.2 플레이어 데이터 세이브 구현

 

5. 스테이지 셀렉트 구현

5.1 스테이지 이벤트 베이스 구현( 이벤트는 보스를 제외하면 무작위 여야한다.

[Battle Event, Boss Event, Bonefit Event] )

5.2 스테이지 무작위 배치 구현 ( 규칙성 무작위, 다음 노드는 전 노드배열과 사이즈가 같거나 더 커야한다. )

5.3 스테이지 무작위 간선연결 구현 (규칙성 무작위, Self 노드는 항상 연결된 노드가 존재해야 한다. [고립성 배제])

5.4 플레이어의 노드이동 & 이벤트 처리 구현

5.5 플레이어의 시작시 스테이지 페이드인 페이드아웃 구현

 

6 상점 구현

 

7. 전투 준비단계 구현

7.1 플레이어와 자원, 카드메니저의 연동구현작업

7.2 상점레벨 업그레이드, 손쉬운 카드정보추가

7.3 카드잠금, 카드 구매&판매연동

 

8.9 세이브 안정화

EXTRA. 세이브데이터 세이브데이터로드 연동, 데이터 연동시 필요사항 추가 기입.

 

9. AI

9.0 공통EQS사용 처리

9.1 스킬 사용 판별여부를 위해, 공격가능한 스킬 데이터를 재정리중

9.2 AI공격행동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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