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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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C++로 기본적인 캐릭터의 조작을 구현한다. 필요한 헤더의 include가 필요하고, Class와 Object의 구분적인 활용이 요구된다. 입력액션 제작 언리얼 5 에서는 입력액션이 객체로 존재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해당 입력액션을 컨트롤하고 관리할 객체를 따로 선언하고 만들어준다. IMC_Movement 기본 입력벨류에 대한 값 처리이다. Move와 View는 Vector2D를 받아와 사용한다. IA_Jump는 Bool값을 받아와 사용하게 된다. 내부의 구조데이터는 부정과 XY축 변환을 기준으로 돌아가는데 이는 다음과 같다. 모디파이어로 입력축에 대한 값처리를 등록한다. W는 스위즐 입력 축 값. S는 입력축값의 부정. D는 기본에, A는 기본값에 부정한다. 스위즐 입력 축 값을 통해 X와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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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설명 N개의 아파트가 일렬로 쭉 늘어서 있습니다. 이 중에서 일부 아파트 옥상에는 4g 기지국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기술이 발전해 5g 수요가 높아져 4g 기지국을 5g 기지국으로 바꾸려 합니다. 그런데 5g 기지국은 4g 기지국보다 전달 범위가 좁아, 4g 기지국을 5g 기지국으로 바꾸면 어떤 아파트에는 전파가 도달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11개의 아파트가 쭉 늘어서 있고, [4, 11] 번째 아파트 옥상에는 4g 기지국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만약 이 4g 기지국이 전파 도달 거리가 1인 5g 기지국으로 바뀔 경우 모든 아파트에 전파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전파의 도달 거리가 W일 땐, 기지국이 설치된 아파트를 기준으로 전파를 양쪽으로 W만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 1, 2,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