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공부

2024/04/23 2

카테고리 설명
  • 기초 캐릭터를 응용해서 ABP를 연결할 수 있다. 플레이어블 케릭터의 ABP에 데이터를 연산, 전달할 수 있다. Base_Character를 상속받는 Hero의 input을 정의한다.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include "Actors/Heros/Hero.h" #include "Utility/Helper.h" #include "Engine/LocalPlayer.h" #include "Camera/CameraComponent.h" #include "Components/CapsuleComponent.h" #include "GameFramework/CharacterMovementCompone..

  • 문제 설명 어떤 수열의 연속 부분 수열에 같은 길이의 펄스 수열을 각 원소끼리 곱하여 연속 펄스 부분 수열을 만들려 합니다. 펄스 수열이란 [1, -1, 1, -1 …] 또는 [-1, 1, -1, 1 …] 과 같이 1 또는 -1로 시작하면서 1과 -1이 번갈아 나오는 수열입니다. 예를 들어 수열 [2, 3, -6, 1, 3, -1, 2, 4]의 연속 부분 수열 [3, -6, 1]에 펄스 수열 [1, -1, 1]을 곱하면 연속 펄스 부분수열은 [3, 6, 1]이 됩니다. 또 다른 예시로 연속 부분 수열 [3, -1, 2, 4]에 펄스 수열 [-1, 1, -1, 1]을 곱하면 연속 펄스 부분수열은 [-3, -1, -2, 4]이 됩니다. 정수 수열 sequence가 매개변수로 주어질 때, 연속 펄스 부분 수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