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9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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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설명 N개의 마을로 이루어진 나라가 있습니다. 이 나라의 각 마을에는 1부터 N까지의 번호가 각각 하나씩 부여되어 있습니다. 각 마을은 양방향으로 통행할 수 있는 도로로 연결되어 있는데, 서로 다른 마을 간에 이동할 때는 이 도로를 지나야 합니다. 도로를 지날 때 걸리는 시간은 도로별로 다릅니다. 현재 1번 마을에 있는 음식점에서 각 마을로 음식 배달을 하려고 합니다. 각 마을로부터 음식 주문을 받으려고 하는데, N개의 마을 중에서 K 시간 이하로 배달이 가능한 마을에서만 주문을 받으려고 합니다. 다음은 N = 5, K = 3인 경우의 예시입니다. 위 그림에서 1번 마을에 있는 음식점은 [1, 2, 4, 5] 번 마을까지는 3 이하의 시간에 배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3번 마을까지는 3시간 이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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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QS를 지정하여 플레이어를 기준으로 AI를 어떤식으로든 활동하도록 한다. 비헤이비어 트리 EQS를 통해 현재 필드의 데이터를 탐지하고, 해당 데이터를 활용해서 컨트롤러가 캐릭터의 동작을 컨트롤하게 할 것 이다. 시퀀스 동작을 통해 모든 동작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게 할 것 이다. 1번 동작은, 현재 시야를 통해 PlayerActor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지정하는 동작이다. 2번 동작은 PlayerActor가 찾아졌을 경우, 해당 객체를 참조하여 일정 동작을 수행하고, 이동할 Location을 반환한다. 3번 동작은 Location이 유효할 경우, 해당 위치로 Move To를 통해 이동시킨다. EQS Query는 다음과 같이 생성 가능하다. 내부 데이터 구조이다. ActorsOfClass는, 지정된 범위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