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공부

2024/02/21 1

카테고리 설명
  • 마법에 파이어볼을 추가한다. 지금까지 만들었던 마법을 응용해서 몃가지를 수정하기만 하면 된다. 우선, Throw객체를 만든다. Throw는 임의의 객체를 날릴 수 있게 해주는 객체로, Wizard에서 동작하는 Skill을 상속받아 사용된다. Throw_Item 무기 자체를 의미한다기 보다는, 파이어볼 말고도 아이스볼 같은 다른 마법투사체 유형이 존재할 수 있음으로, 미리 투사체 유형을 정의해주는 것이다. 이벤트 그래프는 비교적 간단하다. Spell이벤트 시, AnimMontage를 동작시키고, End Spell이벤트 시, 현재 투사체를 활성화해준다. ( 날려준다 ) FIreBall 상속받는 FireBall이다. 이 객체는 투사체의 동작을 상속받아 활성화되고 날아가는 역할을 한다. 이 객체는 자기자신의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