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공부

2024/02/16 2

  • Heal을 사용하기 위해 객체를 만들어보자. BP_Wizard BP_Wizard에 BP_Wizard_Skill형태의 객체를 만들어서 Skill을 관리하게 한다. Heal이 될 수 도 있고, 다른 마법이 될 수 도 있다. 아예 배열형태로 구현, 관리하여 얻은 순서대로 마법을 바꾸고 시연할 수 도 있을 것이다. 변수로 각 해당되는 Skill을 객체로 받고, Skill에 현재 플레이어가 들 고 있는 마법을 기입하고, 해당 마법을 플레이어가 사용하게 되는 것 이다. 모든 Skill은 각자의 Attack이벤트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Attack이벤트를 오버라이딩하여, 자식객체에 해당하는 이벤트를 실행하는 원리이다. Weapon Change 정리 무기를 바꿔끼는 이벤트를 다음과 같이 정리해준다. Off Selec..

  • 문제 설명 네트워크란 컴퓨터 상호 간에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연결된 형태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A와 컴퓨터 B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있고, 컴퓨터 B와 컴퓨터 C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을 때 컴퓨터 A와 컴퓨터 C도 간접적으로 연결되어 정보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컴퓨터 A, B, C는 모두 같은 네트워크 상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개수 n, 연결에 대한 정보가 담긴 2차원 배열 computers가 매개변수로 주어질 때, 네트워크의 개수를 return 하도록 solution 함수를 작성하시오. 제한사항 컴퓨터의 개수 n은 1 이상 200 이하인 자연수입니다. 각 컴퓨터는 0부터 n-1인 정수로 표현합니다. i번 컴퓨터와 j번 컴퓨터가 연결되어 있으면 compu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