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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에 파이어볼을 추가한다.
지금까지 만들었던 마법을 응용해서 몃가지를 수정하기만 하면 된다.
우선, Throw객체를 만든다.
Throw는 임의의 객체를 날릴 수 있게 해주는 객체로, Wizard에서 동작하는 Skill을 상속받아 사용된다.
Throw_Item
무기 자체를 의미한다기 보다는, 파이어볼 말고도 아이스볼 같은 다른 마법투사체 유형이 존재할 수 있음으로, 미리 투사체 유형을 정의해주는 것이다.
이벤트 그래프는 비교적 간단하다.
Spell이벤트 시, AnimMontage를 동작시키고,
End Spell이벤트 시, 현재 투사체를 활성화해준다. ( 날려준다 )
FIreBall
상속받는 FireBall이다.
이 객체는 투사체의 동작을 상속받아 활성화되고 날아가는 역할을 한다.
이 객체는 자기자신의 Exposion여부를 가지고 있어서, 폭파 시 어떤 폭발이 일어날지, 의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제 이걸 넣어서 동작시키기만 하면 된다.
나머지는 이미 정의하고 구현해놓았음으로, WIzard에 이 객체데이터를 집어넣고 동작시켜보자.
생성 시에, 마법을 마법리스트에 집어넣고 변환시킬 수 있다.
이러면 준비가 끝났다.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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