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공부
작성일
2024. 2. 27. 16:13
작성자
WDm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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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을 사용하는 객체의 스왑을 구현한다.


Wizard

위자드에서 스왑을 구현하고, 마법에서 종류를 Q나 E 또는 지정된 키 값으로 스왑시킬 수 있게 한다.

 

마법은, 스왑전에 Visival을 꺼주고, 스왑후에 손에 들게 되었을 때, Visival을 켜주게 된다.

즉, 변수목록에 Skill_list로 데이터를 삽입하고, 현재 사용하는 중인 Skill은, Skill에 들어가서 사용된다.

객체의 Switch_To_List는 int값으로, Skill_list의 size에 대응되어 현제 사용중인 Skill의 위치값을 나타낸다.


BP_Player

BP_Player에서 사용되는 Swap 동작이다.

LeftSwap과 RightSwap을 호출하며, 해당 함수는 현재 장착중인 Weapon에 대응된다.

 

현재 Weapon을 들고있지 않다면, 동작하지 않게 수정할 수 있다.

위와같이 동작한다면, 현재 무기를 들고있 지 않을 떄 Weapon이 Nullptr임으로, 데이터를 불러올 수 없기 떄문이다.

유효성 검사를 진행한다.

 

항상 BP_Weapon에는 해당 이벤트를 오버라이딩 할 수 있도록 준비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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