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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y to Box알고리즘으로, 직선과 3D객체와 교차하는지 여부를 검사하는 알고리즘이다.
정육면체 에서 각 변에서 무한하게 나온 사각형을 기준으로 현재 Ray의 교차점과 사각형의 최대외곽선의 충돌범위가 범위안에 들어오는지 확인하여 검사한다.
선분상에, Ray가 Ymin과 Ymax, xmin과 xmax가 나타나게 된다.
위와 같이 선분이 통과하는 무한이 뻗어나가는 사각형을 볼 수 있는데,
Ray가 파란선으로 이루어졌을 때,
xmin, ymin중 최대값이 xmin 일때, ( max of min)
xmax, ymax중 최소값이 ymax일때 ( min of max )
max of min > min of max
일때 충돌하지 않는다.
max of min <= min of max
일때 충돌한다.
빨간선일 때 충돌한다.
즉, xmin과 ymax의 순서가 바뀌었을 때, 충돌한다고 판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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