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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중인 작업
UI
텍스트 출력엔진 생성
진행 예정 작업
객체
진영 생성시 객체 위치
전투 생성시 객체 위치
전투 AI
1. 전투로직
2. 스킬로직
UI
3. 핸드, 상점, 전장 UI 생성
그외
투사체
마우스 위치에 따른 카메라 이동
전투시 자동카메라 이동 설정
적 난이도 생성
상점 카드 생성
완료된 작업
UI
1. 팝업바 생성
2. 상태창 생성
버튼 기본 생성
기본 마우스 포인터 연동
캐릭터 사망시 삭제처리 연동
HP 표시 [ HP바 재처리 ]
데미지 연산중복 처리
데미지 연산 ( 객체질량 * 운동량 )
OBB충돌처리
각 객체간 부모자식관계 재처리
객체 공격 딜레이
공격시 오브젝트 회전처리
객체 공격
객체 이동
애니메이션 재생
객체 생성
UI의 충돌오브젝트 작업과 객체 처리과정을 획일화하여, 모든 객체의 오브젝트를 GAMEMASTER에서 처리하게 만들었다.
그리하여 헤더의 꼬임없이 정상적으로 데이터 입출력 처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Text출력을 위해 출력엔진을 하나 다시 구축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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