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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중인 작업
UI
2. 상태창 생성
진행 예정 작업
객체
진영 생성시 객체 위치
전투 생성시 객체 위치
전투 AI
1. 전투로직
2. 스킬로직
UI
3. 핸드, 상점, 전장 UI 생성
그외
투사체
마우스 위치에 따른 카메라 이동
전투시 자동카메라 이동 설정
적 난이도 생성
상점 카드 생성
완료된 작업
UI
1. 팝업바 생성
버튼 기본 생성
기본 마우스 포인터 연동
캐릭터 사망시 삭제처리 연동
HP 표시 [ HP바 재처리 ]
데미지 연산중복 처리
데미지 연산 ( 객체질량 * 운동량 )
OBB충돌처리
각 객체간 부모자식관계 재처리
객체 공격 딜레이
공격시 오브젝트 회전처리
객체 공격
객체 이동
애니메이션 재생
객체 생성
UI에 부시버튼과 UI의 자세히보기 창을 구성하고 렌더를 분리하려고 했는데, 헤더파일이 인식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 해결중.
아마 헤더파일을 컴파일 중, 내부에서 객체관계가 위로 올라가는 부분이 있어 무한순환하는 오류가 발생하는걸로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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