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진행중인 작업
UI
1. 팝업바 생성
진행 예정 작업
객체
진영 생성시 객체 위치
전투 생성시 객체 위치
전투 AI
1. 전투로직
2. 스킬로직
UI
2. 상태창 생성
3. 핸드, 상점, 전장 UI 생성
그외
투사체
마우스 위치에 따른 카메라 이동
전투시 자동카메라 이동 설정
적 난이도 생성
상점 카드 생성
완료된 작업
버튼 기본 생성
기본 마우스 포인터 연동
캐릭터 사망시 삭제처리 연동
HP 표시 [ HP바 재처리 ]
데미지 연산중복 처리
데미지 연산 ( 객체질량 * 운동량 )
OBB충돌처리
각 객체간 부모자식관계 재처리
객체 공격 딜레이
공격시 오브젝트 회전처리
객체 공격
객체 이동
애니메이션 재생
객체 생성
기본적인 푸시버튼을 구현하였음. 푸시버튼이 동작할 때. 푸시되었다는걸 반환하는 코드도 작성.
객체배열의 생성과정을 그대로 가져와서 사용했기 때문에 수월하게 만들어낼 수 있었음.
푸시버튼 자체의 코드구조는 매우 쉽게 동작하였음.
이제 카드객체의 각 푸시버튼과 UI를 배열에 추가하고, UI가 동작할 필요 없을 때 없애는 코드를 작성해야함.
728x90
'서울게임아카데미 교육과정 6개월 C++ ~ DirectX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67일차. 포트폴리오 제작 6일 (0) | 2023.08.14 |
---|---|
67일차 DirectX 그래픽 파이프라인 정리 (0) | 2023.08.11 |
65일차. 포트폴리오 제작 4일 (0) | 2023.08.10 |
64일차. 포트폴리오 제작 3일 (0) | 2023.08.08 |
63일차. 포트폴리오 제작 2일 (0) | 2023.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