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공부
작성일
2023. 8. 25. 00:34
작성자
WDm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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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메모리 할당양이 162까지 치솟고, 정리되면 72선에서 마무리됨. 뭐가 문제가 있는걸까

 

진행중인 작업

UI

3. 핸드, 상점, 전장 UI 생성

 

진행 예정 작업

 

객체

진영 생성시 객체 위치

전투 생성시 객체 위치

 

전투 AI

1. 전투로직

2. 스킬로직

 

그외

투사체

마우스 위치에 따른 카메라 이동

전투시 자동카메라 이동 설정

적 난이도 생성

상점 카드 생성

 

완료된 작업

 

UI

텍스트 출력엔진 생성

텍스트 출력엔진의 외곽선 생성 쉐이더

 

UI

1. 팝업바 생성

2. 상태창 생성

 

버튼 기본 생성

기본 마우스 포인터 연동

캐릭터 사망시 삭제처리 연동

HP 표시 [ HP바 재처리 ]

데미지 연산중복 처리

데미지 연산 ( 객체질량 * 운동량 )

OBB충돌처리

각 객체간 부모자식관계 재처리

객체 공격 딜레이

공격시 오브젝트 회전처리

객체 공격

객체 이동

애니메이션 재생

객체 생성

 

숫자출력과정에서, 숫자 형태의 수정을 위해서는, 일반적인 문자출력과 다른 시퀸스로 돌아가야 했음.

 

그러나, 원래 문자출력대로 가져와서 그대로 진행할 경우, srv 맵 생성에서 메모리가 심하게 낭비되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함.

 

그래서. 같은 srv를 사용하고, 각 숫자당 uv맵을 저장하는 map을 사용하는식으로 변경함.

 

원래있던 코드를 뒤집어서 새롭게 개편하는 과정을 진행중임.

 

내가 짰던 코드가 스파게티 뭉치라는게 참 슬펐음.

 

지금 수정상황에서는. uv맵을 사용하지만, 숫자의 출력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가 있음. 이를 해결중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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