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공부
작성일
2024. 5. 12. 17:01
작성자
WDm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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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중인 작업

UI

3. 핸드, 상점, 전장 UI 생성

 

진행 예정 작업

 

객체

진영 생성시 객체 위치

전투 생성시 객체 위치

 

전투 AI

1. 전투로직

2. 스킬로직

 

그외

투사체

마우스 위치에 따른 카메라 이동

전투시 자동카메라 이동 설정

적 난이도 생성

상점 카드 생성

 

완료된 작업

 

UI

텍스트 출력엔진 생성

 

UI

1. 팝업바 생성

2. 상태창 생성

 

버튼 기본 생성

기본 마우스 포인터 연동

캐릭터 사망시 삭제처리 연동

HP 표시 [ HP바 재처리 ]

데미지 연산중복 처리

데미지 연산 ( 객체질량 * 운동량 )

OBB충돌처리

각 객체간 부모자식관계 재처리

객체 공격 딜레이

공격시 오브젝트 회전처리

객체 공격

객체 이동

애니메이션 재생

객체 생성

 

 

UI 의 텍스트를 출력하기 위해 텍스트 출력 엔진을 구축하였다.

기존에 있었던 Render 코드를 재활용하여 텍스트 출력이 가능한 생성자 를 추가하고,

출력용 class객체를 추가하였다.

텍스트 엔진에 주석 추가중.

 

텍스트 엔진은 컬러값을 받아와 텍스트 컬러를 조절할 수 있고,

좌로정렬, 우로정렬, 가운데 정렬을 위한 출력기준 좌측발산, 우측발산, 시작점을 문장의 중앙으로 옮기는 기능을 추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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