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_War 240531_23
목표점
- 카드 추가하기
- 캐릭터 추가하기
문제 발생
문제
1.캐릭터 다이렉션, 콜리전문제 발생
AI가 움직일 때 정상적으로 행동하지 않았다.
2.비헤이비어 트리 의 EQS에서 객체의 재이동탐색 알고리즘 부분이 정상작동하지 않았다. 찾아봐야함
해결
1. 새로 추가한 무기의 Static콜리전을 재설정해주었다.
무기의 Collision을 활성화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 꺼버리니까 해결
2. 해결중
진행중인 작업
0. 디테일화 ( 베이스를 기반으로 스킬, 카드, 캐릭터, 적, 맵 추가작업 )
0.1. 게임 시작, 종료 UI구현
진행 예정 작업
NULL!!
완료된 작업
1. 캐릭터 베이스 구현
2. 베이스 구현
2.1 무기 베이스 구현
2.2 카드 베이스 구현
2.2.1 카드의 이동 에 따른 캐릭터 이동 구현
2.2.2 카드 내부의 객체 UI 세부출력
2.3 스킬 베이스 구현
2.3.1 카드 업그레이드 스킬 구현
3. 플레이어 상호작용 구현
4. 스테이지 이동 구현
4.1 스테이지 간 저장데이터 Save&Load구현
4.2 플레이어 데이터 세이브 구현
5. 스테이지 셀렉트 구현
5.1 스테이지 이벤트 베이스 구현( 이벤트는 보스를 제외하면 무작위 여야한다.
[Battle Event, Boss Event, Bonefit Event] )
5.2 스테이지 무작위 배치 구현 ( 규칙성 무작위, 다음 노드는 전 노드배열과 사이즈가 같거나 더 커야한다. )
5.3 스테이지 무작위 간선연결 구현 (규칙성 무작위, Self 노드는 항상 연결된 노드가 존재해야 한다. [고립성 배제])
5.4 플레이어의 노드이동 & 이벤트 처리 구현
5.5 플레이어의 시작시 스테이지 페이드인 페이드아웃 구현
6 상점 구현
7. 전투 준비단계 구현
7.1 플레이어와 자원, 카드메니저의 연동구현작업
7.2 상점레벨 업그레이드, 손쉬운 카드정보추가
7.3 카드잠금, 카드 구매&판매연동
8.9 세이브 안정화
EXTRA. 세이브데이터 세이브데이터로드 연동, 데이터 연동시 필요사항 추가 기입.
9. AI
9.0 공통EQS사용 처리
9.1 스킬 사용 판별여부를 위해, 공격가능한 스킬 데이터를 재정리중
9.2 AI공격행동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