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교육과정 6개월 C++ ~ DirectX2D
69일차. 포트폴리오 제작 8일
WDmil
2023. 8. 18. 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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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중인 작업
UI
3. 핸드, 상점, 전장 UI 생성
진행 예정 작업
객체
진영 생성시 객체 위치
전투 생성시 객체 위치
전투 AI
1. 전투로직
2. 스킬로직
그외
투사체
마우스 위치에 따른 카메라 이동
전투시 자동카메라 이동 설정
적 난이도 생성
상점 카드 생성
완료된 작업
UI
텍스트 출력엔진 생성
UI
1. 팝업바 생성
2. 상태창 생성
버튼 기본 생성
기본 마우스 포인터 연동
캐릭터 사망시 삭제처리 연동
HP 표시 [ HP바 재처리 ]
데미지 연산중복 처리
데미지 연산 ( 객체질량 * 운동량 )
OBB충돌처리
각 객체간 부모자식관계 재처리
객체 공격 딜레이
공격시 오브젝트 회전처리
객체 공격
객체 이동
애니메이션 재생
객체 생성
UI 의 텍스트를 출력하기 위해 텍스트 출력 엔진을 구축하였다.
기존에 있었던 Render 코드를 재활용하여 텍스트 출력이 가능한 생성자 를 추가하고,
출력용 class객체를 추가하였다.
텍스트 엔진에 주석 추가중.
텍스트 엔진은 Tinyxml2 와 Bmfont를 사용하여 출력하게 만들었다.
hlsl파일에서 color와 uv를 조합하여 uv는 a값만, color는 rgb값만 받아오게 처리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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